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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단순 민원 넘겨받는 보험협회, 전문 상담 인력 확충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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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09.26 (10:01:07) | 조회수 | 83 |
첨부파일 | |||||
https://www.fetv.co.kr/news/article.html?no=174802 2024. 09. 24.
보험회사의 이익을 대변하는 보험협회에 민원 업무를 맡기는 것 ->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는 것이라는데..향후 운영이 어떻게 되려나... 걱정입니다.
금융감독원입장에서는 민원업무를 조금이라도 덜게 되어 한시름 놓았다지만.. 소비자민원을 얼마나 공정성있게 ?처리할런지.
향후 금융당국에서는 보험협회의 공정성, 투명성 확보를 위해 민원처리위원회를 설치하여 처리 결과를 점검한다고는 합니다. |